맑음
SEOUUL
JAYANGDONG
17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서치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회원가입
로그인
전체 메뉴
전체 메뉴
시사
정치
사회/교육
경제
국제
법률
단독
보도자료
문화
Culture
Issue
K-Beauty
대중문화
스포츠
피플
인터뷰
인물포커스
Insight
오피니언
알림
사고(社告)
공무원저널
채용
행정
기획
합격수기
Photo
TV
시사
정치
사회/교육
경제
국제
법률
단독
보도자료
문화
Culture
Issue
K-Beauty
대중문화
스포츠
피플
인터뷰
인물포커스
Insight
오피니언
알림
사고(社告)
공무원저널
채용
행정
기획
합격수기
Photo
TV
전체 기사
전체메뉴
전체기사보기
시사
문화
피플
Insight
공무원저널
Photo
TV
신문사소개
광고 안내
광고문의
기사제보
불편신고
이용약관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로그인
마이페이지
로그아웃
서치
제목
내용
작성자
제목+내용
검색
초기화
Home
문화
K-Beauty
K-Beauty
다음
이전
K-Beauty
셀럽뷰티3 ‘마르스마크’ 주얼리 취향저격템으로 주목
국내 최고 수준의 귀금속 세공 기술로 탄생시킨 스털링 실버 주얼리 ‘마르스마크(MARSMARK)’가 최근 나만의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해주는 인싸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셀럽들이 직접 사용자가 되어 ‘MZ세대를 취향 저격한 핫 아이템’을 리뷰하는 KBS Joy ‘셀럽뷰티 3’의 이달 24일 방송분에서는 MC 산다라박이 올 여름을 빛내줄 스타일 아
김선영 기자
2021.04.01 13:50
K-Beauty
코스모코스·뷰티메이커스 상호협력 나선다! 글로벌 도약 위한 MOU 체결
국내를 넘어서 해외로 ‘K-뷰티’ 시장이 뻗어나가면서, 기존 기업들이 해외 진출을 위해 서로 협력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지난 15일에는 코스메틱 전문 기업 ㈜코스모코스(대표 안빈)과 ㈜뷰티메이커스(대표 유승혁 최장혁)이 상호협력을 위한 전략적 MOU를 체결했다.KT&G의 계열사인 코스모코스는 지난 1992년 창설된 이후 코스메틱과 헤어
김선영 기자
2021.04.01 09:00
K-Beauty
헤라, ‘NEW 블랙 쿠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얇지만 강력한 밀착력과 더욱 업그레이드된 커버 지속력을 선사하는 ‘NEW 블랙 쿠션’을 출시한다.‘블랙 쿠션’은 2017년 출시 후 헤라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NEW 블랙 쿠션’은 헤라만의 독보적인 초밀착력을 구현하며, 기존 블랙 쿠션 고객들의 니즈를 심도 있게 연
최수혁 기자
2021.03.30 09:40
K-Beauty
드림캐쳐, 2만여 전 세계 '인썸니아' 열광!…단독 콘서트 '크로스로드' 성황리 마무리
그룹 드림캐쳐가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와 뜨겁게 호흡했다.드림캐쳐는 지난 26일과 27일 밤 10시(한국시각) 마이뮤직테이스트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단독 콘서트 'CROSSROAD'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이틀 동안 전 세계 약 2만여 명의 팬들이 함께하며 드림캐쳐와 새로운 추억을 만들었다. 드림캐쳐는 'CROSSROAD'에서
최수혁 기자
2021.03.29 16:49
K-Beauty
강재준, 아내 이은형과 '지금은 점심시간' 라이브 진행...실시간 소통+소상공인 응원 '선한 영향력'
개그맨 강재준이 아내 이은형과 함께 소상공인들의 힘을 북돋았다.강재준은 24일 오후 유튜브 채널 '경기도청'에서 라이브로 진행된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31개 시군 데이트(부제: 지금은 점심시간)'에 아내 이은형과 함께 출연했다.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31개 시군 데이트'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과 경기지역화폐를 알리기 위한 비대면 행사로
최수혁 기자
2021.03.25 10:48
K-Beauty
케이콘과 브랜드케이 손잡고 일본 온라인 쇼핑시장 집중공략
대표적 한류 컨벤션 행사 ‘케이콘(KCON)’과 국가대표 중소기업제품 공동브랜드 ‘브랜드케이(K)’가 함께 손을 잡고 한류의 텃밭이자 발판인 일본의 온라인 쇼핑 시장 집중공략에 나선다.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권칠승, 이하 중기부)는 씨제이 이엔엠(CJ ENM, 대표 강호성)과 함께 비대면 케이콘 행사(3월 20일~3월 28일)인 케이콘택트3 (KCON
최수혁 기자
2021.03.19 04:02
K-Beauty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브랜드 모델로 배우 송혜교 발탁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송혜교를 발탁했다.송혜교는 데뷔 이후 줄곧 한국을 대표하는 여배우이자 뷰티 모델로 활발히 활동해오며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아름다움을 선보여왔다. 오는 4월부터 바이탈뷰티 신제품 ‘슈퍼콜라겐 에센스’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최수혁 기자
2021.03.15 10:39
K-Beauty
LG전자, 도심 최고급 리조트서 사운드 체험마케팅 실시
LG전자가 도심 최고급 리조트에서 휴식을 즐기는 프리미엄 고객 대상 체험마케팅을 실시한다.LG전자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달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소리로 떠나는 여행을 주제로 ‘힐링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는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객실 1
최수혁 기자
2021.03.15 10:00
K-Beauty
마몽드, '코튼 베일 스킨 베이스' 출시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코튼 베일 스킨 베이스'를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은 출시 이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코튼 베일 라인의 첫 번째 메이크업 베이스로, 피부 사이사이에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 자연스러운 광을 부여하고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 네 가지의 핑크색 꽃으로 이뤄진
김선영 기자
2021.03.15 08:18
K-Beauty
스타벅스, 16일부터 체리블라썸 시즌 시작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오는 3월 16일부터 만개한 벚꽃과 봄 정취를 가득 담은 체리블라썸 시즌을 시작한다.올해는 새로운 콜드 브루 베리에이션 음료인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를 시즌 음료로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일부 미판매 매장 제외) ‘미드나잇 베르가못 콜드 브루’는 벚꽃이 핀 야경을 표현한 시즌
김선영 기자
2021.03.15 08:14
1
내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