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 지역아동센터 봉사활동 실시

- 청년챔프단 청소년영유아 분과 온피니스 팀, 안산시 지역아동센터 스스로함께 방문 봉사활동
- 한윤지 팀장 주도하에 실시

유회중 기자 승인 2021.03.15 16:57 의견 0
친환경 자동차 만들기 중인 스스로함께 아동들(사진=유회중 기자)

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가 지난 10일, 지역아동센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본 활동은 청년챔프단 청소년영유아 분과 온피니스 팀이 안산시 지역아동센터 ‘스스로함께’를 방문하여 진행됐다. 이는 온피니스 한윤지 팀장 주도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하에 실시됐다.

이날 봉사활동은 2시간으로 구성됐다. 15시부터 시작하여 지역센터 아동들과 친환경 자동차 만들기가 진행됐다. 활동은 만들기 지원 후 발표를 끝으로 마무리됐다. 온피니스 팀은 뒷정리까지 마치고 활동을 끝마쳤다.

친환경 자동차 만들기 설명 중인 온피니스 한윤지 팀장(사진=유회중 기자)


온피니스 한윤지 팀장은 “이들이 친환경 자동차에 대한 설명을 들은 뒤, 각자의 개성을 담아 만들기 활동을 잘 따라와 준 것 같았다”라며 “고학년인 아이들이 많아서 그런지 친환경 에너지에 대한 부분을 설명해주니 각자 풍력, 태양 에너지 등을 자동차에 표현한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라고 말했다.

친환경 자동차 만들기 중인 스스로함께 아동들과 청년챔프단(사진=유회중 기자)

이어“아이들이 재밌게 활동을 진행했고 좋은 경험인 것 같아 앞으로 진행 할 활동들 또한 아이들이 재밌게 할 수 있는 활동들 위주로 구성하려고 한다”라고 향후 계획을 밝혔다.

스스로함께 송하규 센터장은 “ 한 달에 2번, 그 이상도 방문하여 활동할 수 있다면 일정을 조율 후 프로그램 진행에 대해 추가적인 방문을 요청드린다”라고 전했다.

친환경 자동차 만들기 중인 스스로함께 아동들과 청년챔프단(사진=유회중 기자)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