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기자명 최수혁 기자

‘29일 컴백’ 체크메이트 용석‧시은‧수리‧노아, 새 싱글 ‘YOU’ 트레일러 공개 완료 ‘신곡 기대감 UP’

  • 입력 2021.03.26 08:36
  • 댓글 0

- 체크메이트 수리‧노아, ‘YOU’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물오른 비주얼 ‘눈길’
- 체크메이트, 새 싱글 ‘YOU’ 29일 정오 발매…피지컬 앨범 예약 판매 시작

혼성그룹 체크메이트(CHECKMATE)가 멤버 수리와 노아의 개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체크메이트(용석, 시은, 수리, 노아)는 지난 24일과 2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YOU(유)’ 수리, 노아 개인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트레일러 속 수리는 다크한 분위기를 환한 비주얼로 밝혔다.

어둠 속에서 서서히 드러나는 실루엣이 시선을 압도했고, 블랙의 가죽 의상과 포인트 액세서리로 강렬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녹였다.

이어서 공개된 콘셉트 트레일러 속에서 노아는 차분하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흑백으로 매치한 상의에 은색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줘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잘 살려냈다.

이로써 체크메이트 모든 멤버의 콘셉트 트레일러가 공개되면서 신곡의 분위기와 멤버 각각의 콘셉트가 베일을 벗었고, 오는 29일로 다가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

체크메이트의 새 싱글 'YOU'는 최고의 프로듀서 및 스태프가 참여했다.

인피니트·러블리즈 등의 히트곡을 배출한 Razer(레이저)의 새 프로듀싱팀 Stardust(스타더스트)와 몬스타엑스의 'FANTASIA' 작업에 참여한 Michelle bastiansen(미셸 바스티안센)이 작곡을 맡았으며 방탄소년단, 엑소, 워너원, (여자)아이들 등 국내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방탄소년단·아이유·소녀시대·엑소·있지 등과 작업한 대세 작사팀 danke(당케)가 작사를 맡아 더욱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한편, 체크메이트의 새 싱글 ‘YOU’는 29일 낮 12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고, 전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피지컬 앨범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