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일반
  • 기자명 김예진 기자

위메프, 꽃 정기 구독 서비스 시작...2주마다 '꽃 모음' 배송

  • 입력 2021.04.08 13:18
  • 댓글 0

- 최근 꽃다발 판매 261% 증가…2주마다 꽃 정기 배송받는 서비스 론칭
- 전문 플로리스트가 선정한 계절 꽃을 원하는 장소, 요일에 받을 수 있어

위메프가 플로리스트가 직접 큐레이션한 꽃을 정기 배송하는 ‘꽃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 / 출처 = 위메프

“이젠 생화도 이커머스 택배 배송으로 구독하세요”

위메프는 플로리스트가 직접 큐레이션한 꽃을 정기 배송하는 ‘꽃 정기 구독’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미세먼지 등으로 외출을 줄이는 대신 집 안에 꽃을 들여 봄을 맞이하는 소비 패턴을 분석, ‘꽃 정기 구독 서비스’ 도입을 추진했다.

실제 위메프에서 최근 2주간(3/22~4/4) ‘꽃다발’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261%나 늘었다.

위메프 ‘꽃 정기 구독 서비스’는 2주에 한 번 고객이 원하는 날짜(수, 금 중 선택)에 택배로 배송한다.

가격은 구독 기간, 꽃다발 크기(소, 중, 대)에 따라 다르다.

꽃의 품종과 구성은 전문 플로리스트가 시기에 맞게 조합한다.

이번주 정기 구독 이용자는 레드 장미, 퐁퐁이 국화, 리시안셔스, 카네이션, 알스트로메리아 등이 포함된 꽃 모음을 배송받는다.

싱싱한 꽃을 배송하기 위해 플로리스트는 새벽 생화 시장에서 수급한 꽃을 당일 큐레이션 한다.

이후 우체국 택배를 통해 고객은 큐레이션 다음날 바로 완성된 꽃을 받을 수 있다.

위메프는 꽃 정기 구독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30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 꽃 구독을 신청한 이용자 대상으로 샘플 꽃 모음 또는 꽃 엽서를 증정한다.

위메프 서경원 도서취미문구팀장은 “사람이 많이 몰리는 꽃놀이 대신 집으로 꽃을 받아 봄을 즐기려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 싱싱한 생화를 위메프를 통해 집에서 손쉽게 주문할 수 있도록 품질과 서비스를 더욱 향상시키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