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14일 새 싱글 ‘봄 내음보다 너를’ 발매 확정!…따스한 봄 감성 자극

- 김나영, 14일 신곡 ‘봄 내음보다 너를’ 발매…적재 기타 참여 ‘시너지 UP’

최수혁 기자 승인 2021.04.08 10:44 의견 0

가수 김나영이 신곡 발매를 확정했다.

8일 네버랜드엔터테인먼트는 “김나영이 오는 14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봄 내음보다 너를’을 발매한다”고 전했다.

‘봄 내음보다 너를’은 사랑했던 지난 기억을 추억하는 발라드 곡으로, 덤덤하지만 아련한 김나영만의 섬세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감성 아티스트 적재가 어쿠스틱 기타 연주로 곡에 참여해 한층 더 아름답고 애틋한 사운드를 완성해냈다.

김나영은 그동안 ‘니가 없다면’ ‘다른 누구 말고 너야’ ‘솔직하게 말해서 나’ 등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동백꽃 필 무렵’ ‘더킹 : 영원의 군주’ ‘런 온’ 등 각종 인기 드라마 OST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오며 ‘프로 이별러’, ‘차세대 OST 퀸’ 등 수식어로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독보적인 가창력의 소유자 김나영은 ‘봄 내음보다 너를’을 통해 보다 절제된 감정을 표현하면서 기존보다 더욱 섬세하고 가슴 아린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사랑했던 순간을 떠올리게 만드는 김나영의 이번 신곡은 긴 겨울을 지나고 맞이하는 봄처럼 리스너들을 따뜻하게 감싸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김나영의 새 디지털 싱글 ‘봄 내음보다 너를’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