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일반
  • 기자명 최수혁 기자

메이크스타, 동키즈 손잡고 '글로벌 K-POP' 팬 만난다…'글로벌 영통 이벤트' 개최

  • 입력 2021.04.08 10:47
  • 댓글 0

- 메이크스타X동키즈, 컴백 함께한 '스페셜 영통 이벤트'…'글로벌 팬' 설렘 가득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가 동키즈(DONGKIZ)와 함께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메이크스타는 지난 7일 동키즈의 네 번째 싱글 '유니버스(Youniverse)' 컴백을 기념해 스페셜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를 오픈, 글로벌 K-POP 팬들의 환호를 불렀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메이크스타는 이번 영상통화 이벤트 페이지에서 동키즈의 신보를 구매하는 팬들 중 30명을 선정해 멤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차세대 글로벌 K-POP 주자로 주목받는 동키즈인 만큼,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는 귀띔이다.

동키즈의 팬들을 위한 메이크스타만의 선물도 준비돼 설렘을 더한다. 스타메이커 증서를 제공함은 물론, 초도 한정 포스터와 메이크스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공개 메시지 포토카드까지 마련한 것.

이뿐만이 아니다. 메이크스타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동키즈의 신보를 구매 후 응원 글에 영상통화 메시지를 남긴 팬들을 대상으로 다섯 명을 추첨, 세상에 단 하나뿐인 멤버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할 계획이다.

동키즈는 오는 15일 정오 새 싱글 '유니버스(Youniverse)'를 발매하고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눈다. 앞서 섹시함과 카리스마 넘치는 콘셉트부터 청량함까지 폭넓은 매력 스펙트럼을 보여준 동키즈이기에, 이번 컴백 싱글에도 비상한 기대감이 모이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