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일반
  • 기자명 최수혁 기자

한동근 ‘오! 주인님’ OST ‘그대의 하루 내가 기억할게요’ 가창! 감동 힐링 감성 전한다

  • 입력 2021.04.08 10:53
  • 댓글 0

- ‘오! 주인님’ 나나X김호정 애틋 모녀 케미 완성할 OST 공개…한동근 ‘그대의 하루 내가 기억할게요’ 오늘(8일) 발매

가수 한동근이 MBC ‘오! 주인님’의 힐링 감성을 높여줄 새 OST를 공개한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연출 오다영/제작 넘버쓰리픽쳐스) 측은 8일 정오 두번째 OST인 한동근의 ‘그대의 하루 내가 기억할게요’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그대의 하루 내가 기억할게요’는 극 중 치매에 걸린 엄마 윤정화(김호정 분)와 그런 엄마를 돌보는 오주인(나나 분)의 애틋하고도 고된 시간들을 위로하며, 모든 이들의 하루를 안아주는 곡이다.

최근 ‘오! 주인님’에서 오주인과 나나는 애틋한 모녀 연기를 선보이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짠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이 보여주는 따뜻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는 ‘오! 주인님’의 힐링 감성을 더욱 극대화시켰다.

또 새 OST인 ‘그대의 하루 내가 기억할게요’ 가창을 맡은 한동근은 호소력 짙은 보컬과 섬세한 감성, 완벽한 가창력 등을 선사하며 감동을 자아냈다.

최근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한동근은 이번 OST 작업을 통해 다시 한번 ‘한동근 표 발라드’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MBC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MBC ‘오! 주인님’ OST Part 2 한동근의 ‘그대의 하루 내가 기억할게’는 8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