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보도자료
  • 기자명 김선영 기자

스터디카페창업 하우스터디를 주목하는 이유는?

  • 입력 2021.05.07 13:48
  • 댓글 0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비대면 운영, 무인 운영이 가능한 창업아이템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중에서도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 브랜드 ㈜하우스터디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하우스터디는 지난 6년간 전국 200여 곳에 가맹점을 빠르게 확보하면서 브랜드파워를 인정받은 프리미엄 학습공간 창업 전문 프랜차이즈로 예비 창업자들이 하우스터디를 선택하는 이유는 가맹본사의 전문성과 합리적인 창업비용때문이다.

하우스터디는 다년간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한 상권분석부터 인테리어 시공, 온오프라인 마케팅지원, 지속적인 서비스교육 및 운영컨설팅 등 창업상담부터 가맹점 오픈까지 전문가의 개인별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 아울러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는 홀로 창업하여 운영에 어려움을 겪었던 자영업자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최근 인건비 인상으로 자영업자들의 부담이 증가했지만, 하우스터디는 자사의 무인 운영시스템을 적용하여 운영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창업자들이 하우스터디를 선택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그 중에서도 합리적인 창업비용을 1순위로 손꼽고 있다. 창업에 있어 많은 것을 고려해야 하지만 결국 모든 것은 비용으로 귀결된다. 초기 투자금은 적어야 하며 지속적으로 높은 수익이 나야 하는 것 등 생각할 것들이 많다.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질문에 확실한 대답으로 창업주들을 안심시키고 있다.

하우스터디가 창업 이래 6년간 연구해온 인테리어 시스템을 간단하게 한 마디로 표현하기는 어렵겠지만, 간단히 설명하자면 효율적인 부분과 비용적인 부분 모두를 한꺼번에 잡은 것이 창업주들에게 유효하게 작용했다고 할 수 있다.

본사담당자는 "창업자가 가장 걱정하는 부분은 인테리어에 투입되는 금액일 것이다. 비용적인 부분을 절감할 수 있도록 설계단계부터 소통을 진행해 가맹점주의 의견을 사전에 반영하고 있다"며 하우스터디 가맹본부는 창업자의 초기투자비용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하기 위해 설계부터 시공, 감리까지 하우스터디 전담 인테리어팀을 투입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시설을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설명했다.

이렇듯 비용측면에서나 운영측면에서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하우스터디의 프리미엄 독서실, 스터디카페 창업에 지속적으로 창업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그 행보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