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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경제일반
  • 기자명 엄지희 기자

현대건설, 전 직원·협력업체 대상 품질 최우선 캠페인 ‘퀄리티 위크’ 실시

  • 입력 2021.05.12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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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 고민 상담소’ 등 직원 참여도 높인 새로운 형식으로 진행
-‘7대 품질규범’ 제정 및 포스터 제작, 품질 4행시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품질 최우선’ 기업문화 확산 위하여 국내외 공동주택, 건축, 토목, 플랜트 등 전 현장 참여
-‘현대건설 2025 전략’ 발맞춰 지속적 품질 투자로 글로벌 경쟁력 확대

'2021 Quality Week' 행사 모습.[사진=현대건설]

현대건설이 ‘품질 최우선’ 기업문화 캠페인 ‘2021 Quality Week’를 실시한다.

현대건설은 국내외 현장에서 임직원 및 협력업체의 품질의식 제고와 품질 건설문화 정착을 위한 `2021 상반기 Quality Week`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Quality Week는 전 직원 및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품질캠페인으로, '품질기본 중시 업무문화 확산'이라는 슬로건 아래 작년에 처음 시행했다.

평소 실천하기 어려웠던 품질활동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해 품질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인식을 개선하는데 많은 효과가 있었으며, 참여자들의 만족도 또한 높아 올해부터는 정기적으로 시행하게 됐다고 현대건설은 설명했다.

품질업무를 쉽게 접하지 못하는 직원들을 위해 회사의 품질제도, 현장 품질업무 등 궁금증을 품질관리실에서 직접 답변해서 해결해주는 ‘품질 고민 상담소’도 새롭게 운영한다. ‘품질 4행시 챌린지’, ‘품질관리실이 쏜다’ 등 다양한 품질참여 이벤트도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올해 2회 째를 맞이하는 Quality Week는 직원들뿐만 아니라 협력사 및 근로자들의 품질마인드 강화 및 기본을 중시하는 품질 문화 확산을 위해 현대건설 고유의 ’7대 품질규범‘을 제정하고, 포스터로 제작하여 114개 국내 전 현장에 배부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이 단순 이벤트가 아닌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품질관리 활동 강화를 위한 품질캠페인으로 보다 실질적인 품질의식 내재화에 기여하고 있다“며, “앞으로, Quality Week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에게 현대건설만의 최고수준의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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