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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보도자료
  • 기자명 김선영 기자

넷마블, 한·일 앱스토어 인기 1위 '제2의 나라' 오늘 출시

  • 입력 2021.06.10 13: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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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전 다운로드 만으로 한국,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
- 지브리 감성 더한 세계관, 카툰 렌더링 그래픽 등 애니메이션 같은 게임성
- 넷마블, '제2의 나라' 출시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실시

오늘 10일 '제2의 나라'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사진=넷마블]

지난 9일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한·일 두 국가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달성한 '제2의 나라'가 출시한다. 게임 속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출시 이벤트도 같이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Cross Worlds'(이하 제2의 나라)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합작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 시리즈를 집대성한 모바일 RPG로,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스토리, 언리얼엔진4 기반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 감성적인 시나리오 컷신 등으로 한 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는 캐릭터 5종 중 하나를 택해, 커스터마이징을 하며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으며, 각양각색의 이마젠(일종의 펫), 스페셜 스킬, 무기 등으로 전투 전략을 즐길 수 있다.

'제2의 나라'에서는 이용자들 간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함께 나라를 만드는 '킹덤', '물물교환', 게임 속 장난감 같은 '소셜 오브제' 등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

출시 빌드에는 메인 스토리가 전개되는 12개 지역과 '왕국 훈련장', '차원의 경계', '이마젠 탐험' 등 여러 콘셉트의 PVE와 PVP 콘텐츠가 제공된다.

'제2의 나라'는 8일에 출시한 대만·홍콩서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를 달성하고 9일에는 사전 다운로드로 한·일서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했다. [사진=넷마블]

'제2의 나라'는 지난 9일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했으며, 6월 8일 출시한 대만, 홍콩에서도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를 달성하는 등 좋은 성과를 기록 중이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출시를 기념해 ▲왕국 수련서▲환영! 에스타바니아▲출석 패스 이벤트▲주사위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왕국 수련서'는 '제2의 나라' 입문에 필요한 콘텐츠를 진행하면 '장비 소환 쿠폰', '이마젠 소환 쿠폰', '코스튬 소환 쿠폰'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환영! 에스타바니아'는 게임 미션을 달성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7일 차 미션까지 완료하면 이마젠 '투왕(4성)'을 받는다.

'출석 패스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4성 장비, 각종 성장 재료 등이 지급되며, 오는 23일까지 열리는 '주사위 이벤트'를 통해서는 클래스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제2의 나라’에 대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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