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 소형섹션오피스 분양 홍보관 6월 오픈 예정

김선영 기자 승인 2021.06.11 10:52 의견 0


대구 수성알파시티 최초 소형 섹션오피스인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 분양 홍보관을 6월 오픈하고 분양에 들어간다.

대구시 수성구 대흥동 871-3번지 일원에 들어서게 되는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 섹션오피스는 지하3층~지상11층 규모에 오피스130호실•근린생활시설 14호실, 총 144호실로 구성된다.

섹션오피스는 실내의 욕실과 주방 등 업무에 불필요한 시설을 없앤 구조로 설계되고, 예산 및 용도에 따라 다양한 모듈형(부품을 자유롭게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형태) 면적구성이 가능해 실사용자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그밖에 업종 제한이 없어 금융기관, 관공서, 대기업 등 다양한 업종의 진입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실제 구도심사업가와 스타트업 CEO 등 신생 벤처사업체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부동산 규제에서 상대적으로 자유로워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는 것 역시 섹션오피스의 특징이다. 여기에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의 경우 계약금 10%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어 눈길을 끈다.

부동산 전문가들이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에서 특히 주목하는 것은 입지조건이다. 우선, 고산역과 대공원역을 사이에 둔 더블 역세권이며 3호선 수성알파시티역이 예정되어있어 메리트가 높고, 수변 조망권이라는 자연친화적 요소를 보유하고 있다.

그리고 인근 연호지구 법조타운과 약 29만평 규모로 사업을 진행중인 수성의료지구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지역은 앞으로 전문특화병원과 첨단 IT기업 유치에 특화되어 선진지식 및 기술도입을 통한 국가의료, IT산업발전 선도에 앞장설 것으로 전망된다.

그밖에 대구 수성알파시티 내 최대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롯데쇼핑타운(2025년 완공예정)을 통해 연간 2천만여명의 집객효과와 신규고용 8천여명 이상의 고용창출을 예상하고 있다.

사업지 근거리 인구는 수성구 약 17만세대•42만 8백명에, 인접 경산지역 12만 1천세대•26만 5천 명으로 총 70만명의 기본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다. 여기에 산업 업무 인력이 더한다면 평균 100만 인구가 상주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또, 약 7000여 가구의 공동주택이 공급될 예정으로 알려져 행정, 업무, 주거, 문화, 환경이 어우러지는 도심이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대구 동서쪽을 관통하는 달구대로와 맞닿아 있어 시내 접근성이 좋으며, 수성IC가 근접해 외부 진출입이 편리한 교통환경까지 갖추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수성 마이더스 센트럴타워는 편리한 교통과 인프라, 개발호재를 갖춘 입지인 만큼 투자가치도 남다를 것으로 보인다”고 입을 모은다.

한편, 수성 마디어스 센트럴타워의 시행은 ㈜마이더스엠피, 시공은 ㈜동진종합건설, 자금관리는 (주)하나자산신탁(분양관리 및 자금관리신탁)이 맡았다. 마케팅은 분양전문대행사인 금맥산업개발(주)이 진행한다.

분양 홍보관은 대구 수성구 알파시티1로 206(대흥동, 마이더스타운)에 위치해 있으며, 전화로 예약 방문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