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김도연 출연한 리브모바일 광고 공개

- 김도연, KB국민은행 '리브모바일'에 광고모델로 출연
- 합리적인 요금제와 다양한 혜택의 통신 서비스 '리브모바일'

김선영 기자 승인 2021.06.11 14:31 의견 0
김도연이 출연한 KB국민은행의 '리브모바일' 광고이다. 이번 광고 영상은 젊고 감각적인 영상미가 특징적이다. [사진=KB국민은행]

이번에 KB국민은행에서 김도연이 출연하고 젊고 감각적인 영상미가 특징인 '리브모바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11일 김도연과 함께한 ‘리브모바일’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무거웠던 통신비, 리브모바일로 세상 가볍게’라는 광고 카피를 내세워 핵심 요금제 및 다양한 사용 혜택을 젊고 감각적인 영상미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모델은 2016년부터 KB국민은행과 함께하고 있는 가수 겸 배우 김도연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통신비에 부담을 느낄 수 있는 젊은 세대에게 리브모바일의 합리적 요금제와 다양한 혜택을 알리고자 금번 광고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로 통신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리브모바일 광고 영상은 KB국민은행 공식 유튜브 채널은 물론 TV, SNS 등에서도 시청 수 있다. 생생한 광고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메이킹 영상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리브모바일은 선착순 5000명에게, 데이터 무제한 'FLEX LTE 요금제'를 24개월 동안 월 2만8800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