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일반
  • 기자명 석경록

[인터뷰] 증권정보제공회사, 빨간대장 서동우투자

  • 입력 2021.06.18 16:49
  • 수정 2021.06.22 14:24
  • 댓글 0
'빨간대장 서동우투자' 서동우 대표

[Q&A 인터뷰] ‘빨간대장 서동우투자’ 서동우 대표

Q. 회사소개를 바랍니다.
A. ‘빨간대장 서동우투자’는 증권정보를 제공하는 회사입니다. 이제 시작하는 신생기업이지만, 경제전문지식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탄탄한 회사입니다. 사무소는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Q. 서동우 대표님은 복싱선수 출신으로 알려져 있는데, 증권전문가로 활동하게 된 배경은 무엇입니까?
A.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경제지식이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저는 어릴 적부터 경제신문을 읽는 것을 좋아했고, 늘 책을 손에서 내려놓지 않았습니다. 그 덕분에 체육계 관계자분들 사이에서 저는 ‘슈퍼개미’로 통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재능을 발휘하기 위해 복싱선수, 복싱트레이너를 은퇴하고 회사의 문을 열게 되었습니다.

Q. 현재 증권제공회사들의 문제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A. 유료증권정보 방송을 보면, 여러 종목을 모호하게 추천하는 사례를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식정보들은 투자자들에게 혼란을 일으킬 뿐이죠. 정확한 정보제공은 언제나 시의성이 뚜렷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특정 종목을 언제 사서, 언제 팔아야 하는지 구체적으로 설명하고 투자의 근본 원리를 설명하는 것이 올바른 증권정보제공이라고 생각합니다.

Q. 과거 어떠한 종목에 투자해오셨습니까?
A. 대기업 우량주 위주로 투자가치가 높은 회사들을 선정해서 높은 수익을 거둘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 높은 수익률을 거두기 보다는 안전하고 확실한 투자를 선호합니다. 잃지 않는 투자를 하다보면, 큰 수익도 거둘 수 있게 마련이죠.

Q. ‘빨간대장 서동우투자’의 차별화전략은 무엇입니까?
A. 증권정보 제공회사의 본질에 충실한 서비스입니다. 블로그와 문자메세지로 실시간 투자정보를 제공 합니다. 매수와 매도시점을 안내하고, 급변하는 상황에 현명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안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이 투자에 성공하면, 저희 회사 역시 성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 경영. 그것이 저희 회사의 차별화 전략입니다.

Q. 끝으로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짧은 시간 안에 큰 부를 이루려는 것은 욕심입니다. 투자는 속도보다 방향이 중요합니다. 조급한 투자보다는 신중히 고민하셔서, 확실한 투자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두 건승하시기 바랍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