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일반
  • 기자명 이혜진 기자

다니엘 웰링턴 (DANIEL WELLINGTON), 한국 입점

  • 입력 2021.06.19 10:20
  • 댓글 0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영국 신사 ‘다니엘 웰링턴’의 스타일링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스웨덴 시계 및 액세서리 브랜드 다니엘 웰링턴(DANIEL WELLINGTON)이 삼청 플래그십 매장을 비롯해 14개의 백화점과 쇼핑몰, 11개의 면세점에 입점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www.danielweliington.com/kr), 카카오톡, 타임메카, GS SHOP, 신세계몰 공식 스토어 등의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채널을 통해 보다 더 많은 소비자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고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 지난 달에 입점했다.

다니엘 웰링턴은 젠틀한 브리티시 감성과 모던한 북유럽 스타일을 바탕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다. 소비자들이 직접 이미지를 게재하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서 독보적인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다니엘 웰링턴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전 세계 4백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많은 패션 피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다니엘 웰링턴은 호환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미니멀한 디자인의 가죽, 메시, 나토 시계 라인업부터 고급스러운 링크 시계 컬렉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최초 스퀘어 다이얼 시계를 공개하며 클래식함의 정수를 새로운 앵글과 쉐잎으로 표현했다. 콰드로(QUADRO) 컬렉션은 스퀘어 다이얼에 가장 잘 맞는 사이즈의 스트랩 2종도 새롭게 출시하며 모든 제품은 스트랩이 호환 가능하다. 하나의 시계로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서 스타일링과 가성비를 모두 갖췄다.

다니엘 웰링턴은 다양한 소비자층을 겨냥하고 기존 고객들에게 새로운 제품을 선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시계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달에 출시한 아이코닉 링크 세라믹(ICONIC LINK CERAMIC)과 아이코닉 모션(ICONIC MOTION)을 선보이며 기존 제품과 차별되는 세라믹과 러버 소재를 사용해 제품군을 확대했다. 특히, 아이코닉 모션(ICONIC MOTION)의 경우 업그레이드된 10기압 방수(10ATM) 시계 헤드의 하이테크 제품으로 다니엘 웰링턴의 가장 스포티한 워치로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녀 모두에게 주목받고 있다.

지난 9월에는 다니엘 웰링턴의 글로벌 아이콘 배우 이성경과 함께 새로운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이며 시계뿐만 아니라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엘란(ELAN)' · '에말리에(EMALIE)' · '에스피레이션(ASPIRATION)' 총 3가지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 각각의 라인은 네크리스, 브레이슬릿, 이어링, 링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니엘 웰링턴의 주얼리는 클래식하면서도 타임리스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주얼리는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거나 시계와 믹스매치하여 완벽한 데일리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