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인터뷰
  • 기자명 이기연 기자

[인터뷰] 결국은 사람이다 35년 미용계 뷰티 전문가 딥셀라이트 문주이 대표

  • 입력 2021.07.21 10:55
  • 댓글 0

‘밤’ 과 ‘낮’ 시간을 가리지 않고 항상 최고의 제품, 세상에 없는 제품, 최고의 선택을 한다.

딥셀라이트 문주이 대표. 사진=퍼블릭뉴스

“결국은 사람이다”

“35년 미용계 뷰티 전문가”

‘밤’ 과 ‘낮’ 시간을 가리지 않고 항상 최고의 제품, 세상에 없는 제품, 최고의 선택을 한다.

딥셀라이트 문주이 대표는 35년간 미용계의 뷰티 전문가로 활동하며 1986년도MOON 뷰티샵을 효시로 어떻게 하면 인류를 아름답고 건강하게 할 수 있는가라는 의문을 두고 계속해서 발전해 오다가 2012년 인류 역사상 가장 놀라운 전구 줄기세포를 만나게 되었고 2015년 생물 독소의 안전한 추출 법을 만나면서부터 큰 발전을 이루었다.

2017년 딥셀라이트를 창업하여 우리의 생명 연장 및 인류를 더욱 풍요롭고 건강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끊임없이 연구 발전하고 있는 회사다. 항상 겸손한 마음과 상대를 배려하고 감사하며 사업의 터전을 잘 일구어 나가는 문주이 대표를 만났다.

딥셀라이트 문주이 대표. 사진=퍼블릭뉴스

Q. 안녕하세요 대표님. 자신의 소개 부탁드립니다.

A. 반갑습니다. 딥셀라이트 대표 문주이입니다.

저는 1986년 미용계에 발을 들인 후 35년간 뷰티 관련 전문가로 일하며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Q. 딥셀라이트는 언제부터 어떤 목표로 창업 하셨나요?

A. 딥셀라이트는 2012년 줄기세포를 만나면서 인류가 더욱 아름답고 건강하게 사는 것을 목표로 2017년 창업하였습니다.

Q. 대표님의 경영 마인드는?

A. 서로를 위하고 감사하며 존귀하게 살아가는 것입니다.

Q. 밤 낮으로 제품 개발을 하고 세상에 없는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대표님 이라고 소문이 있는데요.

A. 과찬이십니다. 동료들과 연구소에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여 테스트하고 검증이 완료되면 협력 업체와 열정적인 과정을 통하여 혁신적인 제품이 만들어집니다.

Q. 대표님께서 개발한 제품이 어떤 것이 있나요?

A. 동료들과 함께 개발했다는 것이 맞는 말 일듯 합니다. 화장품 류와 건강식품 등이 있습니다.

Q. 닥터 셀 포인트(효소 펩타이드)는 어떤 제품인가요? 자세히 설명 부탁드립니다.

A. “건강과 아름다움을 모토로 5년여의 열정으로 태어난 제품으로 염증이나 독소 배출에 도움이 되며 피부 탄력, 노화 방지 및 개선, 세포의 재생 등 신진대사를 증진시켜 심신에 활력을 주는 획기적인 제품으로 모든 사람들이 만나 보아야 할 신의 선물입니다.”

Q. 대표님께서 은인이라고 생각하는 분이 있다고 들었는데요?

A. 에스씨엘의 하영섭 대표님입니다. 사람, 일, 돈을 분별하여 다채롭게 사고하고 결과를 도출하여 완성할 수 있도록 멘트 해주셔서 감사의 마음을 늘 갖고 있습니다.

Q. 대표님이 생각하는 하영섭 대표님은 어떤 분이신가요?

A. 존경하는 대표님은 성실한 천재라고 생각합니다. 항상 겸손함과 지혜롭고 명쾌한 결단력으로 늘 앞서나가고 계십니다.

Q. 앞으로 비전이 있다면?

A. 딥셀라이트의 비전은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좌절하지 않으며, 우리가 만들어가는 모든 제품들이 날개를 달고서 각 가정과 전 세계인들이 애용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나아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현재 함께하고 있는 소중한 가족과 믿음을 나누는 동료들이 정해놓은 목표가 있습니다. 그곳에 꼭 도달하여 어려운 사람들과 더욱 나누고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항상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딥셀라이트 문주이 대표. 사진=퍼블릭뉴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