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보도자료
  • 기자명 김선영 기자

열크사, 전라북도농업기술원 초청 특강 실시

  • 입력 2021.07.26 15:20
  • 댓글 0

- 총 7회에 거쳐 진행...대상은 현업에 종사 중인 농업인

특강 중인 국내 1호 개인브랜드 매니저 국도형 교수(사진=열크사 제공)

열크사가 5월 28일부터 매달 1회 씩 전라북도농업기술원 초청 특강을 진행 중에 있다. 본 강연은 전라북도 내 현직 농업 종사자들을 대상으로 실시 중이다. 7월 26일 기준 총 2회의 강연을 마친 상태다. 3회 강의는 오는 30일, 온라인 줌으로 진행된다.

열크사는 국내 최다 수익창출 유튜버 양성 에이전시이다. 이는 대한민국최고기록인증원으로부터 인증 받은 기록이다.

총 7회에 걸쳐 진행되는 특강은 국내 1호 개인브랜드 매니저 국도형 교수가 직접 맡아 진행한다. 국도형 교수는 50만 유튜버 허준할매를 탄생시킨 인물로 대한민국 최초의 개인브랜드 매니저이다.

이번 강연은 기초부터 전문적인 채널로 발돋움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론과 실습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일반적인 채널이 아닌 대형 유튜버로 성장할 수 있는 심화교육도 함께 진행된다.

1대1 질의응답 중인 국도형 교수(사진=열크사 제공)

국도형 교수는 “농사를 지으면서 유튜브를 함께 하기에 쉽지 않은데, 강의에 참여하신 분들은 이미 채널을 운영 중인 분들이셔서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이 열정에 필요한 도움이 적재적소에 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열크사는 최근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100% 쇼호스트 데뷔 및 양성 과정을 런칭했다. 이외에도 디지털 1인 창업과정 모집을 진행 중이다. 디지털 1인 창업과정은 수익창출 유튜버 데뷔와 스마트스토어 운영을 위한 실무를 통해 직접 라이브커머스까지 실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과정이다. 이는 열크사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