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보도자료
  • 기자명 김선영 기자

다비치안경·보청기, ‘다비치보청기 일석이조’ 이벤트 연다…보청기 구매 시 청광변색렌즈 무상 증정

  • 입력 2021.05.07 11:55
  • 댓글 0

다비치안경·보청기가 전략 상품인 ‘다비치보청기 일석이조’ 라는 테마로 독일 한사톤 보청기를 대상으로 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청기 일석이조 이벤트’ 기간은 5월 3일(월)부터 7월 31일(토)까지다.

‘보청기 일석이조 이벤트’는 전략 상품인 독일 한사톤 16채널 보청기를 구매하면, 한쪽 또는 양쪽에 관계없이 유해 광산 차단 및 선글라스 기능을 탑재한 청광변색렌즈를 무상으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독일의 기술력이 반영된 고사양 16채널 보청기를 통해 귀 건강을 지키고, 구매 시 무상으로 증정되는 청광변색렌즈를 통해 눈 건강까지 관리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독일 한사톤 보청기는 전국 70여개 센터에서 전문 청각관리사와의 상담을 제공, 보청기를 최초 구매하거나 재구매하는 모든 고객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다비치보청기의 대표 전략 상품이다.

합리적인 가격도 장점이다. 글로벌 3대 브랜드(한사톤, 스타키, 와이덱스) 제조사와 협력해 중간 유통 단계를 없앴다. 정품 개인맞춤형 디지털보청기를 한 달간 무료로 착용 체험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다비치보청기만의 차별화된 최첨단 검사장비와 청력 분석 프로그램인 이카스(ECAS)를 통해 사용자 난청 상태 유형, 불편사항 등을 종합적으로 진단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귀 건강 관리 방법과 적합한 보청기를 제안한다.

보청기가 필요한 고객을 위한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 중으로, 상담부터 청력검사와 진단, 구매, 사후관리(A/S)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관리 서비스를 무상으로 선사한다. 보청기를 필요로 하는 고객 모두 개인에게 최적화된 보청기를 선택하고 착용할 수 있도록 보청기 선택과 사용에 대한 건강한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것.

한편, 다비치안경·보청기는 보청기 구입부터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고 엄격한 책임관리 시스템을 구축, 이를 통해 전국 70여개 전문화된 다비치보청기 매장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보청기 국가보조금 대상자에 한해 무상으로 상담 및 안내를 제공하며, 최대 131만원까지 지원된다.

자세한 사항은 다비치보청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