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보도자료
  • 기자명 김선영 기자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하우스터디’ 교육도시 진주혁신점 정식오픈

  • 입력 2021.07.13 15:28
  • 댓글 0

프리미엄 독서실,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전문 브랜드 ‘하우스터디’가 진주혁신 스터디카페의 정식오픈 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문을 연 진주혁신점은 기존에 하우스터디 진주호탄 독서실을 운영하고 있는 가맹점주의 2호점 개설이라는 점이 눈길을 끈다.

진주시 호탄동에 위치한 하우스터디 독서실이 집중력 향상에 최적화된 인테리어와 학습환경을 제공하면서 교육의 도시라 불리는 진주에서 최고의 학습공간으로 인정받고 큰 인기를 얻었기에 진주 혁신도시에 새로운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를 개설하게 된 것이다.

새롭게 문을 연 혁신 스터디카페는 진주시 충무공동 중심에 자리 잡아 주변으로 중흥 더퍼스트, 노블랜드더캐슬, 혁신도시 4, 5단지 등 대단지 아파트들과의 인접한 지역에 있다. 또한 진양고등학교, 무산중학교 인근으로 수험생들이 늦은 시간까지 공부하고 안전하게 귀가할 수 있는 장소에 위치해 있어 오픈 전부터 지역 수험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하우스터디 진주혁신점은 독서실 못지않은 프리미엄 스터디카페로 만들어졌다. 우선 하우스터디가 자랑하는 학습에 최적화된 공간구성과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적용해 이용자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학습공간을 만들었다. 이용자가 공부하는 날의 컨디션에 맞게 학습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오픈형, 반개방형, 독립형으로 좌석타입을 구분했고 과외나 토론학습이 가능한 그룹 스터디룸과 휴게공간까지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대입준비 수험생을 위한 내신, 수능 온라인강의 수강권부터 성인 수험생을 위한 YBM넷의 토익, 토익스피킹, 중국어 등 어학강의와 에듀피디의 공무원, 자격증 강의까지 폭넓은 교육콘텐츠가 제공된다.

하우스터디 진주혁신 스터디카페 운영자는 “하우스터디 본사에서의 다양한 운영지원과 노하우 전수가 가맹점주로서의 역량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됐고, 이러한 소통을 통해 본사와의 신뢰가 두터워졌다.”라며 이번에 2호점을 개설하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또한 “이번에 정식오픈 한 혁신 스터디카페를 호탄 독서실처럼 진주 최고의 프리미엄 학습공간으로 만들도록 노력하겠다. 현재 오픈 기념으로 17일까지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니 아직 하우스터디를 이용해보지 않았다면 이번 기회에 꼭 방문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