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일반
  • 기자명 김영주 기자

월간 K-BEAUTY(케이뷰티) 8월호 발간...BTS 특집

  • 입력 2021.07.29 08:00
  • 수정 2021.08.29 10:03
  • 댓글 0

퍼블릭뉴스에서 발행하는 한류 문화·뷰티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K-BEAUTY 내용중 일부 발췌

퍼블릭뉴스에서 발행하는 한류 문화·뷰티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K-BEAUTY’ 8월호가 나왔다.

이번 ‘K-BEAUTY’ 8월호에서는 ‘광복절’ 특집과 세계 POP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BTS(방탄소년단)를 특집으로 다뤘으며, 커버 스토리에는 ’K-BEAUTY’가 뽑은 아름다운 셀럽으로 선정 된 트로트 가수 조정민의 인터뷰 내용이 실렸다.

K-BEAUTY 내용중 일부 발췌

‘K-BEAUTY’ 주요 내용은, 먼저 Beauty 이야기에서는 시대를 초월하는 타임리스 스타일 배우 이영애와 함께하는 GUCCI DIANA, N°5 탄생 100주년 기념 CHANEL, 뷰티업계의 AR기술, 필라테스 강사 이루라, 미용업 김성학 원장의 쿠도, 무더위 8월 추천 뷰티 아이템, 뷰티 크리에이터 안다의 뷰티 팁 등의 내용을 담았다.

K-BEAUTY 8월호 콘텐츠

또 Fashion 섹션에서는 한복 정장 디자이너 김리을, 마법의 썸머 매터리얼 Raffia, D-Antidote 박환성 디자이너의 ’21 S/S 컬렉션, 배우 김소연이 전달하는 트랜카디즘(Trencadism)의 유혹 등을 다뤘다.

K-BEAUTY 내용중 일부 발췌

이어 가볼 만한 곳으로 지중해식 이국미가 펼쳐진 제주 허니문하우스 카페와 ‘감식안’을 주제로 한 성균관대학교 박물관 기획전, 맛있는 호캉스 등을 소개했다.

특히 8월 광복절을 기념해 특집으로 세계 POP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BTS의 활약상과 케이팝 아이돌의 글로벌 화력을 담았으며 지난 3.1절 뉴욕 타임스퀘어 전광판에 한복 광고(모델 배우 전효성)를 올린 라카이코리아 신정헌 대표와 특별 인터뷰를 소개했다.

K-BEAUTY 내용중 일부 발췌

이밖에 Art 섹션에서는 팝아티스트 최나리, 명상화가 백순임, 언파 신현철 도예가를 다뤘고 Culture 섹션에서는 국악앙상블 아라연, 공연 및 전시 소식 등을 담았다.

한편 퍼블릭뉴스에서 발행하는 월간 한류 문화·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K-BEAUTY’ 8월호는 온라인 인터파크와 전국 유명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